공동생활가정 목록
폐자원(계란판) 이용 퍼즐 그리기~
페이지 정보
26-06-17 15:23 17회관련링크
본문
오늘 우리 어르신들은 우리가 매일 먹는 계란을 담는 버려지는 계란판을 이용하여
인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색깔과 모양을 물감과 붓을 이용하여 그려보았습니다.
색연필만 잡다가 붓을 드니 새롭다고 하셨습니다. 붓질이 잘되어 재미있다고 하셨습니다.
원하는 색깔을 선택하여 여러 모양을 칠했습니다.
완성된 작품을 서로 감상하며 즐거워하셨습니다. 활동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성취감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제 계란판이 마르면 모양대로 오려서 퍼즐 맞추기를 할 예정입니다.
우리 어르신들이 만든 퍼즐이라 더 의미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